슬기로운 여행❤️

인스타 갬성 부경대 맛집, "바삭한 밀면' 본문

여행/맛집리뷰

인스타 갬성 부경대 맛집, "바삭한 밀면'

슬구탱구 2021. 5. 28. 00:44









부산! 하면 돼지국밥이랑 밀면이 생각나는데요~

날이 더워져 국밥보단 밀면이 땡겨서
바로 인스타에 맛집검색!


인스타에서 넘나 맛있어보이는 밀면집을 발견해서
고민없이 달려갔어욤 ㅋㅋ


밀면을 처음 먹어보는 저는 기대만땅하며 찾아갔습니당 (*Ü*)ﻌﻌﻌ♥






바삭한 밀면




저희는 부경대를 처음가봐서
많이 헤맸는데..



"바삭한밀면"이 외관이 너무 예뻐서 눈에 띄더라구요 (๑•Ⱉ•๑)♡ 꺄



하얀바탕에 노란색 문이라니 ㅎㅎ 졸귀







외부에 메뉴와 가격이보이죠?

택시아저씨가 가격표 보시더니 가격이 착하다고 하시더라구요!






1층은 바삭한 밀면
2층은 미술시간이라는
식사가 가능한 술집으로 나누어져 있더라구요


들어갔을때 2층자리도 사용가능하시다고 하셨는데
저희는 칼로리소모를 하고 싶지 않았기때문에
올라가지 않았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자 마자 손소독과 열체크, 큐알체크는 필수죠?






식사 중 이신 분들이 계신데
매장사진을 많이 찍으면 불편해하실거같아서
1층만 한 장 찍고 후다닥 자리에 앉았어요..;ㅋ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는데욤


밀면도 초면인데
밀면 위에 튀김이 올라가는것도 생소하더라구용ㅋㅋ


튀김은 뭘 튀겨도 맛있으니

돈까스가 올라간 물밀면이냐
치킨이 올라간 비빔밀면이냐

엄청난 고민을 했어요 (•́ε•̀;ก)💦







역시 물이쥐!!! 기본에 충실합시다




빨리 주세여 현기증나여~~~~~







기다리는 동안 주방을 보일락 말락하게 가려놓은
예쁜 식물도 한 번 찍어보구요






테이블에 셋팅 된
종이컵과 수저, 젓가락, 냅킨도 찍어봅시당







아기들을 위한 아기의자도 있네욥!






전 밥먹기전에 빈 속에 먹는 비타민, 유산균을 챙겨 먹어용

제 몸은 소중하니깐여 ( ๑ ❛ ڡ ❛ ๑ )❤


제 양심의 가책을 덜어줄
기분전환도 잊지 않고 먹어줍니당ㅋㅋㅋ


비타민 먹을 때는 물을 많이 먹어줘야하니

물 배를 채우고 시작하지용





왼쪽 바삭한 물밀면, 오른쪽 바삭한 비빔밀면



ㅗㅜㅑ....
미쳤다



이 비쥬얼때문에 홀려서 온 거잖아여...!!!!!!!!!!!!!





살얼음이 꽉 차있는 물밀면!


저기 위에 노란색 튀김이
계란이랍니다

튀김들이 너무 영롱쓰 하네요 ㅎㅎ
8천원에 튀김이 이렇게 많이 올라가다뇨!!

오이, 새순, 쌈무(?), 열무까지~

제 기준에 아주 혜자스럽습니다요


육수가 일반 시큼한 냉면육수랑은 좀 달랐어요
흠.. 고기맛? 나는 육수같더라구용



두둥!

비빔고 계란 튀김과 치킨
함께 고명으로 올라가는데요

육수를 함께 넣어주시더라구요

비빔보단 물비빔느낌이네욤 ㅎㅎ

비빔밀면의 다대기 양념은
달다구리하고
매콤한 정도였어요!



친구가 치킨 먹어보더니 편의점 치킨맛이라고..ㅎ
돈까스가 더 맛있다며 제 돈까스를 먹더라구요 ㅋㅋ


저도 개인적으로
치킨보단 돈까스가 더 맛있었습니당






물밀면에도 다대기 양념이 좀 있더라구요

쉐키쉐키 섞어주고
튀김은 눅눅해지지 않게 앞접시에 덜어 놓았습니당





튀김과 함께 먹어볼까요!!?



냉면 면과는 다르게 식감이 쫄깃하진 않아서
바삭한 돈까스와 함께 먹는게
진짜 진짜 맛있었습니당 ㅋㅋㅋㅋ


한 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다른 테이블은 밀면주시기 전에
따뜻한 육수를 주시던데

저희 테이블은 까먹으신건지
안 주시더라구요 ₍๑o̴̶̷̥᷄﹏o̴̶̷̥᷅๑₎

서..서운하지 않아.. ㅎ







어쨌든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으니 만족합니당



다음 포스팅때도
솔직한 리뷰로 찾아 뵐 게요!




부산 남구 용소로28번길 20


영업시간 "11:00 -20:00"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