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

외관부터 너무 예쁜 카페, 바치케먹으러 "아삐에노" 본문

여행/맛집리뷰

외관부터 너무 예쁜 카페, 바치케먹으러 "아삐에노"

슬구탱구 2021. 5. 28. 14:11








요즘은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를 하는 곳이 많은데요


그중에
인테리어가 개성 있었던 카페 중에 하나예요~ㅎㅎ







외관부터 예쁘죠?

생긴 지는 꽤 됐는데
이제야 와 본


카페 아삐에노 (Cafe appieno)











순천 시청 쪽
CGV 뒤 쪽으로 걸어오다 보면


유료 주차장이 보이는데요


바로 옆이 카페 아삐에노에요 ㅎㅎ




유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외관부터 너무 예쁘지 않아요?




저기가 아삐에노 포토존이에요!

인스타에서 여러 번 봤는데

밤에 조명 비출 때 찍는 게 예쁘더라구요 ㅎㅎ








마당을 지나면 왼쪽에 입구가 있어요


밑에 보니 지하도 있더라고요!








손 소독과 방명록 작성은 필수예요!


방명록 작성하는 곳 바로 옆에 내려가는 계단 보이죠?

그곳으로 내려가야 주문을 할 수 있어요





여긴 바치케(바스크 치즈케이크)가 유명해요!


저희는 바치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삐에노커피, 디카페인을 시켰어요!
✧ʕ̢̣̣̣̣̩̩̩̩·͡˔·ོɁ̡̣̣̣̣̩̩̩̩✧ʕ̢̣̣̣̣̩̩̩̩·͡˔·ོɁ̡̣̣̣̣̩̩̩̩✧ʕ̢̣̣̣̣̩̩̩̩·͡˔·ོɁ̡̣̣̣̣̩̩̩̩✧ʕ̢̣̣̣̣̩̩̩̩·͡˔·ོɁ̡̣̣…






오른쪽에는 케이크, 타르트가 있네욤


왼쪽 냉장고에 바치케가 있구욤






다시 1층(?) 으로 올라와서 내부를 구경해 봤는데요

주택개조 카페 중에 엄~~~~~~청 넓은 편인 것 같아요!



그리고 심플 한 듯
전시관 같은 분위기
아주 매력인 카페네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중에도 방이 있구요





여자 화장실도 있어요


남자 화장실은 2층을 다 올라가야 있더라구요!





2층도 룸이 있어요 ㅎㅎ


저희는 마감 1시간 전에 갔더니

카페 빌려서 노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내부에도 중간중간 포토존도 있어요! ㅎㅎ



근데 친구들이 사진 안 찍어주더라고요... ( -᷄ω-᷅ )💭







다시 주문하는 곳 밑으로 내려가서 지하도 내려가 봤는데요~







지하도 꽤 넓었어요 ㅋㅋ

지하에는 술병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쥬



예쁜 술병들도 많았어요 ( •̀ω•́ )//







1층에서도 지하계단이 이렇게 보여요









카페 구경을 한참 하고 나니까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꺄ㅑㅑㅑ


바치케 진짜 너무 맛있어
꾸덕꾸덕 치즈맛이 진하고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커피도 맛있었는데

독특한 게
친구가 시킨 아삐에노 커피는 크림 커피인데요


그냥 마실 때는 아인 슈페너 같다가
섞으니 토피넛라떼 맛이 났어요!

신기해~~ㅋㅋㅋ





여러분도 아삐에노 가시면
바치케랑 아삐에노커피 드셔 보세요!






인생 샷도 건지 시구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730705664?c=14191690.6629229,4157103.4118194,18,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