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행❤️

셀프 페디큐어 , 올리브영 WAKEMAKE 매니큐어 후기 본문

일상

셀프 페디큐어 , 올리브영 WAKEMAKE 매니큐어 후기

슬구탱구 2021. 5. 22. 18:06



최근 날이 점점 더워지면서 곧 여름이 올 거 같은 날씬데요
벌써 저는 샌들을 꺼내 신어요 ㅎㅎ

그래서인지 한 달 전에 해놓았던 오호라 젤 네일이 지저분하게 떨어져 있는 게 눈에 밟히더라구요.. 민망쓰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급하게 WAKEMAKE매니큐어를 구매했어요




2+1 행사 중이지만 필요한 컬러만 골라봤는데,
저 같은 분들이 많은지 재고가 많지 않아서 한정적으로 색을 골랐어요 (๑o̴̶̷̥᷅﹏o̴̶̷̥᷅๑)


종이영수증말구 스마트영수증!



ㅗㅜㅑ....
너무 지저분하죠 ㅋㅋ
그래도 오호라 젤네일은 제거하기 쉬우니까
이쑤시개로 들춰내고
파일링까지 했어요





큐티클 정리까지는 너무 피곤하니
쿨하게 pass



웨이크메이크 네일건12 익스트림화이트

발라볼게요

베이스를 발라야 균일하게 발라지는데
베이스사는걸 깜빡해서 바로 컬러부터 ㅎㅎ




1콧만 바르니 예쁘진 않아용




3콧 발라주니 전체적으로 균일하고 깔끔하게 발라지네요
여러겹 쌓아야 하니까 중간 중간 드라이기 찬바람을 이용해 빠르게 말려주면 좋아요!



두둥!
제일 기대한 컬러에요 (๑ ˃̵͈́∀˂̵͈̀ )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글리터 02 오로라


이 컬러는 파우더 젤네일 할 때처럼
은은한 핑크색 광이 돌아요
넘나 예쁨 주의!!




왼쪽이 바른쪽이고
오른쪽이 안 바른쪽인데
왼쪽이 은은한 광이 돌죠?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
진주같기도 하구요 ㅎㅎ




마지막 마무리로

웨이크메이크 탑앤케어 플럼핑탑

볼륨감과 롱라스팅이 장점인 제품인데요




위처럼 다른 탑보다 매우 묽어요!
얇게 발려서 그런지
굉장히 빨리 마릅니당 ㅋㅋ





드디어 끝났네요!
발에 진주를 붙여놓은 느낌이에요

맘에 쏙 듬 ( σ̴̶̷̤ .̫ σ̴̶̷̤ )♡

여러분도 셀프 페디큐어로 여름준비해보세요!













Comments